HOME > 가게에서 물건 파는 꿈

가게에서 물건 파는 꿈

DreamDoc | 6:11 오후 | 2018년 11월 21일

가게에서 물건을 파는 꿈

어떤 사람에게 자신의 일거리를 맡기고 그 성과를 기대할 일이 있게 된다.

쥐가 물건을 갉아먹거나 물체의 밑을 파는 꿈

큰 일을 시작하거나 단체 활동에 가입합니다.

돼지를 시장에 내다 파는 꿈

돼지를 시장에 내다 파는 꿈을 꾸게되면 손재수가 있으며 보증이나 계를 하면 손해를 보게 된다. 또한 집안의 가장에게 근심걱정과 우환이 생긴다.

소를 내다 파는 꿈

소를 내다 파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이나 사람을 잃거나 빌려준 돈이나 물품을 돌려받지 못한다.

귀지 파는 꿈

귀지 또는 귓밥 파는 꿈은 길몽으로 분류가 됩니다. 귀지는 자신을 귀찮게 하는 작을 일로 해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귀지를 파내는 것은 길몽으로 분류하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땅을 파는 꿈

땅, 토지, 대지, 흙으로 불리워지는 것들은 모두 재산과 소유한 재산의 가치, 자신의 생활 수준, 또는 육체를 나타내며, 자신의 성격이나 가치관 또한 상징한다. 한편 남성의 꿈에서는 아내나 정부를 상징하기도 한다. 땅을 파는 꿈은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게 된다는 뜻이다. 그래서 능력을 인정받게 된다. 시험에 합격하나 승진을 하게 되고 사회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것을 예시하는 꿈이다.

예단가게에 진열된 색색의 고운 옷감을 만져보는 꿈

멋진 예술작품을 창작하거나 아름다운 작품을 감상하게 된다. 새로운 신상품을 개발하여 국제시장에서 국위 선양하게 된다. 예술적 창조, 경영기법 합리화, 고도기술 혁신 등이 있다.

옷 가게에서 옷을 구입하는 꿈

옷 가게에서 옷을 구입하면 협조자나 일거리 등을 얻게 된다.

커튼 가게에 가서 커튼을 사거나 만들고 있는 꿈

실생활에서 커튼이나 이와 유사한 막, 휘장, 발 등은 햇빛을 가리고 차단하거나 밖에서 안을 보지 못하게 것이므로 꿈에서의 의미도 실생활에서의 의미의 연장으로서 비밀이나 차단, 한계, 폐쇄 등을 상징한다. 꿈 속에서 커튼 가게에 가서 커튼을 사거나 만들고 있었다면 이 꿈은 자신이 뭔가를 숨기려고 노력하고 있거나 또는 숨기려고 준비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심리적인 꿈이다.

과일을 파는 가게와 관계를 한 꿈

금융기관에 출입하거나, 근무하고 있는 사람과 상담할 일이 생긴다.

물건을 사러 가서 아무리 불러도 가게의 주인이 나오지 않는 꿈

자신의 매력에 자신이 없음을 나타낸다.

신령에게 물건이나 돈을 주는 꿈

신령에게 물건이나 돈을 주는 꿈은 부탁한 일은 잘 이루어지고 사업은 번성하며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임을 알리는 꿈이다. 신령스런 존재에게 물건이나 돈을 준다 함은 자신의 약점이나 부정적인 상황 등이 제거되거나 해소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저울에 단 물건이 추보다 가벼운 꿈

자신이 선택한 일거리, 재물, 능력, 등이 기대와 기준에 미달된다.

절에서 어떤 물건을 얻은 꿈

그 물건의 상징이나 의미와 함께 어떤 기관이나 단체에서 귀한 신분이 될 아이를 낳게 될 징조

상품권으로 물건을 교환하는 꿈

상품권으로 물건을 교환하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의 소개를 받아 재물 또는 일을 얻게 된다.

불이 활활 타는 물건이나 불꽃 덩어리를 들고 길을 오가는 꿈

재물과 이권이 생기고 모든 일이 순탄하게 성취되는 기쁨을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