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지불하고 물건을 가게에서 사는 꿈

어떤 일거리를 부여 받았을 때 꿈속에서 산 물건의 대소에 따라 그만큼의 이익을 얻게 된다. 즉 물건을 많이 구입 할수록 많은 이익을 얻게 된다.

슈퍼마켓이나 구멍가게에서 물건을 사는 꿈

실제로 간단한 물건과 용품을 구입하게 된다. 선물, 상거래, 용무 등이 있다.

화장품 가게에서 물건을 사는 꿈

실제로 백화점이나 선물의 집에서 물건을 구입한다. 선물, 상거래가 있다.

가게에서 물건을 파는 꿈

어떤 사람에게 자신의 일거리를 맡기고 그 성과를 기대할 일이 있게 된다.

물건을 사러 가서 아무리 불러도 가게의 주인이 나오지 않는 꿈

자신의 매력에 자신이 없음을 나타낸다.

하나님에게 천당에 가게 해달라고 비는 꿈

하나님에게 천당에 가게 해달라고 비는 꿈은 고위 관직에 오르거나 결혼과 관련된 일을 하게 된다.

신발가게에서 신발을 사는 꿈

실제로 삶의 의식주와 소유물을 갖게 되거나 장만한다. 물품구입을 하게 된다.

물건을 사러 가서 아무리 불러도 가게의 주인이 나오지 않는 꿈

자신의 매력에 자신이 없음을 나타낸다.

신발 가게에 가서 신발을 빌려오는 꿈

누군가 다른 사람에게 구두나 기타의 신발을 빌려오는 꿈은 길몽이다. 외부의 협력과 후원으로 경사가 겹칠 암시이다.

생선 가게에서 이불을 산 꿈

먹을 복을 상징하는 것으로, 물건이나 음식을 장만하게 될 징조

형제나 자매들이 집안의 물건을 서로 나눠 가지는 꿈

형제나 자매들이 집안의 물건을 서로 나눠 가지는 꿈은 부모님이나 가족들에게 또는 집안 전체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어떤 문제나 불화가 생겨 서로 잘잘못을 두고 시비나 언쟁이 일어날 수도 있고, 부모님의 병환으로 인해 입원비나 치료비 등을 분담해야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다.

거리에서 물건을 줍는 꿈

거리에서 물건을 줍는 꿈을 꾸게되면 일하는 도중에 방해물이나 장애가 생겨 여러 번 고비를 겪게 된다.

어떤 동물이나 물건 등을 통째로 삼키는 꿈

주변 사람이나 재물 등을 무슨 일과 연결시켜 형성시키던가 어떠한 권리행사를 하는 일이 발생하게 된다.

어떤 물건이 목에 걸려 호흡이 곤란한 꿈

누구에게 부탁한 일이 잘 성사되지 않으며, 받아먹은 뇌물 때문에 말썽이 생긴다.

누군가 자신의 물건을 훔쳐가는 꿈

누군가 자신의 물건을 훔쳐가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 열심히 노력해서 얻은 지위와 명성을 잃거나 재물을 탕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