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게 불나는 꿈

가게 불나는 꿈

DreamDoc | 6:09 오후 | 2018년 11월 21일

산에 불나는 꿈

동네 뒷산 또는 여행지에 갔더니 산에 불이 나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고 보는 견해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하지만 거대한 산불은 도리어 흉몽일 수 있습니다. 자기 자신이 감당할 수 없는 운이 다가올 수 있기 때문이지요. 거대한 산불 꿈을 꾸게 되면 최대한 담대하게 컨트롤 하려고 노력을 하세요.

난로 또는 화로 등에 불나는 꿈

난로와 화로는 자신이 컨트롤이 가능한 도구 입니다. 자기 자신이 감당할만한 수준의 꿈이 이루어 질 꿈이라고 해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자기 자신에 의하여 언제든 꿈이 무너질 수 있으니 유의해 주세요. 자신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전기 합선으로 불나는 꿈

전기 합선으로 인한 불은 여러 집에 영향을 미치게 마련입니다. 자기 자신의 집 뿐만 아니라 큰 화재로 변하게 된다면 나의 꿈이, 그리고 나의 행동으로 인하여 다른 사람까지 강한 운을 얻을 수 있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집에 불나는 꿈

집에 불나는 꿈은 길몽 중에 가장 좋은 길몽 중 하나입니다. 불이 활활 많이 타면 탈수록 좋은 꿈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에너지의 크기가 크다고 볼 수 있는것이지요. 집이 격렬하게 타면 탈수록 행운이 온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연탄에 불나는 꿈

연탄불은 어떤가요? 한번 붙으면 꽤나 오랬동안 지속이 되지요? 그렇기 때문에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생활을 기대할 수 있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작은 행복이나마 꾸준히 안정감있게 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