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을 가다가 교통사고로 죽는 사람을 목격한 꿈

어떤기관이나 권력자 등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일이 발전하고 번성하게 될 징조

자신이 죽는 꿈

자신이 죽는 꿈은 대부분 길몽에 해당이 됩니다. 출세를 하고 애인이 있는사람이 이러한 꿈을 꾸게되면 결혼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걱정근심을 하다 죽는 꿈은 좋지 않는 꿈입니다. 또한 다시 태어나는데 사람이 아닌것으로 태어나게 되면 흉몽이 됩니다.

여행을 떠난 친척이 죽는 꿈

꿈에 나타난 사람의 신상에 곤란한 일이 일어나든지 병에 걸린 것을 알리는 징조이다.

꿈속에서 줄타기를 하다가 떨어져 죽는 사람을 보는 꿈

꿈속에서 줄타기를 하다가 떨어져 죽는 사람을 보면 어렵고 힘든 일이 어떤 기관을 통해 이루어진다.

자신이 아무런 고통도 느끼지 않고 죽는 꿈은

심사기관에 제출한 서류나 작품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는 꿈

다른 사람이 죽는 것을 보는 꿈

다른 사람이 죽는 것을 보면 크게 길하고 부모 형제가 죽는 것을 보면 그 죽는 부모 형제가 장수하고 자신도 길하다.

앞에 가는 사람을 따라 길을 가는 꿈

자신의 의사를 잘 따라주는 동업자, 동지를 만나게 되고 그들이 자신의 일을 도와준다.

다른 사람이 따준 과일을 받아먹는 꿈은

다른 사람의 청탁을 받아 주거나 계약이 성립된다.

집을 팔려고 하는데 값이 비싸거나 너무 낡아서 사겠다는 사람이 나오지 않는 꿈

재물의 손실과 낭비, 심신의 장애 및 실행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는 등 곤란과 근심이 누적되고 여러 가지로 말썽과 애로를 겪게 된다.

자신이 사람을 죽여서 피가 철철 흐르거나 신체나 의복에 피가 묻는 꿈

많은 이권이나 재물이 생길 좋은 기회를 얻게 되고, 경영하는 일이 번창하고 지위에 영화와 발전이 따라서 부귀를 누리게 된다.

위험에 처한 사람의 손을 잡아 구해 주는 꿈

위험에 처한 사람의 손을 잡아 구해 주는 꿈은 어떤 일이나 사람을 구하게 되나 그 사람의 잘못에 공동 책임을 지게 된다.

교통사고로 아이가 죽는 꿈

그 아이가 자신의 아이면 걱정 마세요 아이에게 좋은 꿈, 모르는 아이라면 새로운 일이나 사업에 도전하라는 암시이므로 과감하게 도전해도 괜찮을 시기가 온다.

자신이 교통사고를 당해 죽은 꿈

사업, 소원 등이 다른 기관이나 권력자에 의해 성취될 징조

마주오던 자동차와 충돌하여 교통사고를 당한 꿈

사업이나 어떠한 일을 하다가 상대방과 분쟁이 일어나 큰 싸움을 하게 될 징조. 사고, 시비, 소송 등을 암시하는 불길한 꿈

교통사고로 생각되는 일로 마음에 상처를 입는 꿈

이것은 현재 자신의 도덕적 양심이 불안한 위치에 처해있다는 것을 알리는 꿈의 암시이다. 이럴 때는 작은 일에도 기분이 다치거나 상처를 받기 쉽고 대인관계에서도 쉽게 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휴식을 취하면서 자신의 주변을 정리하고 마음을 다시 추스려야 할 것이다.

교통사고를 당해 불구가 되는 꿈

관재, 구설이 일어나거나 뜻밖의 사고로 의욕을 잃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