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족이랑 여행 가는 꿈

가족이랑 여행 가는 꿈

DreamDoc | 12:33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가족과 여행가는 꿈

가족과 여행을 가능 꿈은 가정이 화목해질 꿈입니다. 기쁜일이 생겨 가족의 분위기가 좋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족내에 근심거리가 있는 경우이에는 어느정도 해결이 될것입니다. 오해는 풀어지고 서로를 아끼게 되는 사건이 발생할 것입니다.

애인하고 팔짱을 끼고 즐겁게 걸어가는 꿈

봄 꿈속에 숨을 같이 쉬는 낭만의 통로에서 사랑의 꽃이 빨갛게 타오르고, 달콤한 밀어 소리는 잔잔한 달빛에 미끄러진다. 합이일체로 마음이 같다.

기러기가 오색 무지개를 타고 날아가는 꿈

입신출세하고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승리, 성공 등의 길조이다.

빛을 보고 밝은 마음이 생기거나 전깃불이 환하게 밝혀져 있는 곳을 가는 꿈

빛을 보고 밝은 마음이 생기거나 전깃불이 환하게 밝혀져 있는 곳을 가는 꿈은 근심 걱정이 해소되고 취직, 사업 등이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기러기떼가 화살표 대형으로 하늘을 날아가는 꿈

바라고 있던 희망사항이 마음먹은 대로 이루어진다. 합격, 당선, 승리, 성공 등이 있다.

음식점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

음식점 화장실에 들어가면 유흥업소에서 일하게 되거나 사람을 찾을 일이 생긴다.

가족이 아픈 꿈

가족이 아픈 꿈은 좋지 않은 꿈 입니다. 가족의 건강이 나빠지거나 질병에 걸리거나 사업에 실패하여 좌절을 겪을 수 있습니다.

가족과 여행가는 꿈

가족과 여행을 가능 꿈은 가정이 화목해질 꿈입니다. 기쁜일이 생겨 가족의 분위기가 좋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족내에 근심거리가 있는 경우이에는 어느정도 해결이 될것입니다. 오해는 풀어지고 서로를 아끼게 되는 사건이 발생할 것입니다.

가족이나 친구 등이 안개에 휩싸이거나 안개 속을 걷고 있는 꿈

가족이나 친구 등이 안개에 휩싸이거나 안개 속을 걷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그 사람의 신상에 좋지 않은 골칫거리나 어려움이 생길 징조다.

가족이 모여 텔레비젼을 본 꿈

웃사람의 명령에 복종하게 되고 어떤 기관에서 교육을 받을 일이 있다.

실제로 별거 중인 가족과 함께 있는 꿈

현실에서 별거 중인 가족과 함께 있는 꿈은 직장 사람들이나 거래처 사람들과 만나게 됨을 상징하는 꿈이다.

환자가 여행이나 나들이 할 준비를 갖추고 집을 나서는 꿈

사망의 위태로움이나 회생이 어려운 중병 및 불행한 사태나 난관에 부딪치게 된다.

경비원에게 여행증을 제시하고 통과한 꿈

하는 일을 재검토해보고 병원에서 진찰 받을 일이 생긴다.

해외여행 가는 꿈

여행에 관한 꿈 해몽만큼 다양하게 해몽이 가능한 것은 없는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은 길몽으로 해석을 하고 어떤 사람은 흉몽으로 해몽을 하죠. 저는 여행가는 꿈을 좋은 의미로 해몽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여행은 ‘현실에서의 도피’를 상징하기 때문에 하던 일이 잘 안된다고 해몽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행을 다녀오면 새로운 에너지가 생기기 때문에 ‘각오를 다잡는다’ 정도로 해몽하는게 적절할것 같습니다.

헌 옷을 입고 여행을 하는 꿈

장차 귀인이나 유력자의 도움이나 혜택을 입어 재물과 이권 등 이익을 얻게 된다.

여행가는꿈

여행은 소원을 이루기 위한 과정을 의미합니다. 여행이 즐거웠다면 하는 일이 즐거워 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행이 지겹다면 하고 있는 일이 힘들어 질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