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족이 들어오는 꿈

가족이 들어오는 꿈

DreamDoc | 12:28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가족 중의 한 사람이 돼지떼를 몰고 들어오는 꿈

가족 중에 큰돈을 버는 사람이 생긴다.

가족이 토끼 새끼를 안고 들어오는 꿈

태몽으로, 예쁜 딸을 낳고 집안이 불같이 일어난다. 재물, 학용품, 선물, 식품 등이 들어온다.

친구나 가족이 라일락꽃을 가지고 들어오는 꿈

실제로 집안에 혼사문제로 식구들이 분주하다. 선물, 재물, 돈 등이 생긴다.

가족 중의 한 사람이 돼지떼를 몰고 들어오는 꿈

가족 중에 큰돈을 버는 사람이 생긴다.

상자나 수레에 사과를 싣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앞으로 막대한 사업자금이 마련된다.

검은 고양이가 들어오는 꿈

고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은 대표적인 길몽 중하나입니다. 고양이는 재물을 상징하고 그것이 집에들어온다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이 고양이가 검은 고양이라면 말이 조금 달라집니다. 재물이 아니라 불운은 가지고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집안에 슬픈일과 짜증나는 일이 종종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변을 살펴야 할 시기입니다.

뱀이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혼사가 있거나 아기가 태어나 집안 식구가 늘어나는 일이 생기며, 뱀이 문 밖에서 들여다보고 있으면 청탁자나 청혼자가 생긴다.

가구가 새로 들어오는 꿈

가족 누군가의 결혼 시기가 다가왔다는 것을 암시한다. 축하할 일이 가깝다는 표시이다. 또한 그다지 마음이 내키지 않는 변화도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전 가족이 나타나는 꿈

전 가족이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에 무슨 일이 생기는 것이 아니라 직장에서 사고가 생겨 고심하게 된다.

죽은 조상이 가족 중 누군가를 어루만지는 꿈

해당되는 가족이 질병에 걸린다든지 몸이 아플 것이다. 당신을 쓰다듬었다면 당신이 질병을 얻게 된다.

친척이나 가족 중 누군가가 웃고 있는 꿈

친척이나 가족 중 누군가가 웃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웃는 사람의 신상에 불길한 일이 생긴다. 특히 부상, 사고, 죽음 등을 예시한다.

친구나 가족 중 누군가 아는 사람이 자고 있는 꿈

친구나 가족 중 누군가 아는 사람이 자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그 사람의 신상에 변화가 있음을 나타낸다. 불러도 깨지 않는다면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음을 뜻한다.

가족이 아픈 꿈

가족이 아픈 꿈은 좋지 않은 꿈 입니다. 가족의 건강이 나빠지거나 질병에 걸리거나 사업에 실패하여 좌절을 겪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