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족이 여행 가는 꿈

가족이 여행 가는 꿈

DreamDoc | 12:30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가족과 여행가는 꿈

가족과 여행을 가능 꿈은 가정이 화목해질 꿈입니다. 기쁜일이 생겨 가족의 분위기가 좋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족내에 근심거리가 있는 경우이에는 어느정도 해결이 될것입니다. 오해는 풀어지고 서로를 아끼게 되는 사건이 발생할 것입니다.

치타가 밀림 속을 헤집고 먹이를 보고 빠르게 달려가는 꿈

어떤 사업의 업무추진 능력을 평가받거나 우연한 돌발적인 문제에 대하여 즉시 상응 대처할 일이 생긴다. 급진적 진행, 발전 등 업무수행을 하게 된다.

부부 동반 모임에 나가는 꿈

꿈 속에서 부부가 함께 나가거나 만나는 꿈은 현실에서 상호 협력하라는 경고로 풀이된다. 실제로 두 사람 사이에 냉기가 감돌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다.

제과점, 식당에 들어가는 꿈

자신을 여러사람 앞에 내세우고 싶어하는 심리표현이다.

무지개를 향하여 달려가는 꿈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장차 인기인이나 유명인사가 되어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된다.

산에서 사람이 소리지르며 손을 흔들고 하늘로 올라가는 걸 본 꿈은

높고 험한 산에서 조난 당한 기사거리를 읽게 된다.

헤어져있던 가족이 모두 집으로 돌아오는 꿈

헤어져있던 가족이 모두 집으로 돌아오는 꿈은 실제로 객지에 있던 사람이 소식도 없이 별안간 집으로 돌아올 것을 예시하는 꿈이다.

가족이나 식구가 아닌 다른 사람들 여럿이 한 방안에 누워 있는 꿈

여러 사람이 동일한 목적을 위하여 기다릴 일이 있게 된다.

초상이 나서 가족들이 슬피 우는 꿈

정신적, 물질적인 일이 성사되거나 유산을 상속받아 크게 만족한다.

조상, 가족, 친척, 친구 중에서 평소 자신을 도와주는 인물이 나타나는 꿈

조상, 가족, 친척, 친구 중에서 평소 자신을 도와주는 인물이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실제로 자기에게 협조적인 사람이 나타난다.

헤어져 있는 가족과 함께 사는 꿈

헤어져 있는 가족과 함께 사는 꿈을 꾸게되면 가까운 친지들을 만나게 된다.

여행을 하던 중에 길가에 앉아서 휴식을 취했던 꿈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 이변이 생겨 중도에서 포기하거나 장시간 동안 보류 상태로 남게 된다.

여행지에서 상대방의 말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 꿈

자기 앞에 펼쳐질 미지의 세계와 새로운 일에 대해 불만이나 공포감을 느끼고 있다는 증거

낡은 옷을 입고 여행이나 관광길에 나서는 꿈

낡은 옷을 입고 여행이나 관광길에 나서는 꿈은 큰 행운을 불러들일 길몽이다. 높은 직위의 사람이나 귀인의 협력을 받아 재물운과 직위가 상승한다.

관광 버스를 타고 여행을 하는 꿈

남의 눈을 의식하지 않고 주변의 속박에서 벗어나 자신의 욕망을 발산하고 싶다는 심몽의 일종으로, 스트레서를 풀고 자신의 장점을 다시 한번 살려야 할 시기를 말해주는 꿈의 암시

기차여행을 하며 바깥 풍경을 감상하는 꿈

기차여행을 하며 바깥 풍경을 감상하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이나 직장 등에 이동수가 있거나 이사를 하는 등 큰 변화가 생길 징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