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가 집 나가는 꿈

개가 집 나가는 꿈

DreamDoc | 7:04 오전 | 2018년 11월 25일

개미떼가 줄지어 집밖으로 나가는 꿈

개미떼가 줄지어 집밖으로 나가는 꿈은 근심걱정이 해소됨을 암시한다. 병이나 나쁜 몸상태로 고생하던 사람은 서서히 회복된다.

개가 집을 나가는 꿈

개가 집을 나가는 꿈은 하려는 일이 실패하거나 재물이 나갈 것으로 해석한다. 개를 잃어서 슬퍼하는 마음이 들었다면 현실적인 손해나 좌절로 인해 마음이 상한다.

혼자 전철을 타고 한없이 떠나가는 꿈

병마가 들어와 시름시름 앓게 되고 어두운 그림자가 앞을 가린다.

우마차를 타고 논길을 지나가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조상님과 윗사람의 도움으로 집안이 편안하고 고사를 지내게 된다. 치성, 묘이장, 성묘, 기도, 이전, 이사, 출장, 여행, 귀인 등이 있다.

전기줄에 불이 붙어 불꽃이 뻗어 나가는 꿈

하는 사업이 잘 되고 점점 번창하게 된다. 재물, 명예, 승진, 합격, 당선 등이 있다.

두꺼비가 집 밖으로 나가는 꿈

두꺼비가 집 밖으로 나가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에 근심 걱정이 생기고 우환으로 재물과 돈이 나간다. 질병과 사고가 우려되므로 주의한다.

식구가 아닌 다른 사람이 자신의 집에서 나가는 꿈

심적 부담이 해소되거나 자신을 잘 따르거나 부탁을 들어 줄 사람이 있게 된다. 그러나 조상이 집을 나가면 살림이 궁색해진다.

개찰구에서 차표가 없어 애쓰는 꿈

사회적으로, 성적으로 성숙하지 못하여 자신감이나 자격이 없다고 스스로 생각하거나, 무슨 비밀을 가지고 있다는 뜻이다.

개가무는꿈

개가 다리를 물었다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균형을 잃고 있지 않은지 확인 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새로운 활동에 참여중이시라면 자신이 진정 원하는 일인지 돌아보시것이 좋습니다.
개가 손가락을 물거나 손을 물었다면 최근에 기분 좋지 않은 일이 있다거나 주위사람들에게 너무 자존심을 세우고 있지는 않은지요. 누군가에게 위협을 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면 이런 꿈을 꿀 수 있으니 주위 사람들에게 좀 더 호의적으로 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남의 집 개와 자기 집 개가 함께 어울려 놀고 있는 꿈

집안 식구 중의 한 사람이 어느 단체에 가입하거나 좋지 않은 무리들과 공모할 일이 생길 징조

주방, 부엌에 아담한 예쁜 단지 몇 개가 나란히 놓여 있는 꿈

집안에 재복과 살림살이에 알찬 변화가 온다. 발전이 있다.

개찰구에 관한 꿈

관문과 같이 사회적, 도덕적 감시의 의미가 강하다.

집터를 물색하는 꿈

사업기반을 얻을 일이 생기고 집터를 닦는 것을 보면 사업에 착수하게 된다.

남자가 낡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

남자가 낡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을 꾸게되면 아름다운 여성을 배필로 맞게 된다.

집 안의 나무가 천장을 뚫고 자라는 꿈

집 안의 나무가 천장을 뚫고 자라는 꿈을 꾸게되면 큰 기업체에서 열심히 일하여 사회적으로 인정을 받는다.

친정으로 가다가 시집으로 발길을 되돌린 꿈

의욕을 가지고 시작했던 일을 포기하거나 헤어졌던 사람과 다시 만날 일이 생길 징조

부인이 물개를 안고 남의 집으로 들어가는 꿈

부인이 이따금씩 남의 눈을 피해 그늘진 사랑을 불태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