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에 손 물리는 꿈

개에 손 물리는 꿈

DreamDoc | 12:36 오후 | 2018년 11월 25일

조개에게 손이나 발을 물리는 꿈

조개에게 손이나 발을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에 착수할 징조다. 아니면 여성의 유혹에 매료되어 꼼짝못하는 형상이다.

검은고양이에게 물리는 꿈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일이지요. 검은고양이는 자신의 콤플렉스와 단점을 상징하게 됩니다. 이 두가지를 결합을 하게 되면 자신의 콤플렉스라고 생각되던 점으로 인하여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진다고 해몽이 가능합니다.

제삿상의 술잔을 물리는 꿈

제삿상의 술잔을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부탁한 일이 성과를 못 얻고 이미 끝났거나 중도에 취소하게 됨을 뜻한다.

사자에게 물리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뱀에게 물리는 꿈

뱀에게 물리는 꿈은 연애운과 관련이 있습니다. 새로운 인연이 다가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뱀에 물려서 죽었다면 그것은 흉몽입니다.

지네에게 물리는 꿈

지네에게 물리는 꿈은 자금이 달려 융자 받을 일이 생긴다.

조개에서 진주가 나온 꿈

새로운 이념을 창출하고 진리를 얻거나 보물 등을 얻게 될 징조

이무기가 용이 되어 구름 속에서 불덩이 두 개를 떨어뜨리는 것은

자손이 크게 성공해서 세상을 놀라게 하고 업적을 남길 것이다.

부모님으로부터 예쁜 노리개를 받는 꿈

실제로 윗사람이나 직장 상사로부터 금빛 찬란한 행운의 열쇠를 받는다. 선물, 횡재, 재물, 돈, 상장, 훈장, 임명장, 승진, 합격, 당선, 취득 등의 길운이다.

밝고 빛나던 무지개가 갑자기 희미해지는 꿈

밝고 빛나던 무지개가 갑자기 희미해지는 꿈을 꾸게되면 바라던 일이 원점으로 돌아가거나 계약 체결, 약속 등이 취소되는 등 불길한 일이 생긴다.

개에 물리는 꿈

개에게 물리는 꿈은 피가 나느냐 나지 않느냐로 길흉이 갈릴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개에게 물리는 꿈은 다른 사람과 다툼이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피가 나는 경우에는 경제력이 좋아지게 됩니다.

역술가에게 관상이나 손금을 보는 꿈

역술가에게 관상이나 손금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신변에 관한 일을 누군가와 의논하게 된다.

맑은 전기석 반지를 엄지 손가락에 끼는 꿈

승진하여 자리를 중앙으로 옮기게 된다. 당선, 합격, 취득, 승리 등이 있다.

큰 말벌을 손으로 잡은 꿈

누군가와 했던 약속이 이루어질 징조

손가락의 반지가 헐거워 빠지는 꿈

손가락의 반지가 헐거워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단란하고 화목하던 가정이 금이 가고 이혼에 이르게 된다.

사용하던 소파나 테이블이 훼손되거나 내다 버리는 꿈

재물이 흩어지고 식구들 중에 손재수 및 궂은 일을 겪는 사람이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