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건물에 불나는 꿈

건물에 불나는 꿈

DreamDoc | 3:23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건물에 불나는 꿈

불이 나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으로 분류가 됩니다. 불은 에너지, 불길은 에너지 방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불꽃이 활활 타오를 수록 이러한 에너지가 크게 발산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은 타오르는 건물의 크기가 크면 클 수록 큰 행운이 오게 됩니다. 그리고 그 건물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을 보게 되면 그 사람에게도 큰 행운이 오게 됨을 암시 할 수 있습니다.

불나는 것을 보고 도망가는 꿈

불이나면 어떻게 되나요? 자연스럽게 불을 끄려고 덤벼들게 마련입니다. 하지만 불이 너무 크거나 감당하지 못할 불 같은경우에는 도망가게 마련입니다. 이러한 꿈은 좋지 못한 꿈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불은 신성한 이미지인데, 신성함을 감당하지 못하고 도망가는것은 운을 버렸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연탄에 불나는 꿈

연탄불은 어떤가요? 한번 붙으면 꽤나 오랬동안 지속이 되지요? 그렇기 때문에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생활을 기대할 수 있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작은 행복이나마 꾸준히 안정감있게 갈 수 있습니다.

불나는 자동차를 보는 꿈

자동차에 불이 붙는 꿈은 자신의 꿈이 이루어진다고 보는 견해가 많이 있습니다. 자동차는 자기 자신의 이미지입니다. 그리고 불은 신성함이지요. 자기자신에게 신성한 기운이 온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강한 운이 기대가 됩니다.

난로 또는 화로 등에 불나는 꿈

난로와 화로는 자신이 컨트롤이 가능한 도구 입니다. 자기 자신이 감당할만한 수준의 꿈이 이루어 질 꿈이라고 해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자기 자신에 의하여 언제든 꿈이 무너질 수 있으니 유의해 주세요. 자신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집에 불나는 꿈

집에 불나는 꿈은 길몽 중에 가장 좋은 길몽 중 하나입니다. 불이 활활 많이 타면 탈수록 좋은 꿈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에너지의 크기가 크다고 볼 수 있는것이지요. 집이 격렬하게 타면 탈수록 행운이 온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눈이 너무 많이 와서 건물이 붕괴되는 꿈

고정관념, 사업, 신체 조건 등이 국가나 사회적인 영향을 받아 새로워진다.

타일공이 건물안 벽에 타일을 붙이는 꿈

새로운 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합격, 당선, 변화, 사업 등이 있다.

호화로운 건물이 공중에 떠 있으는 꿈

호화로운 건물이 공중에 떠 있으면 업적, 조직체, 기타 단체의 일이 세상에 공개되고 과시될 수 있다

고층 건물에 관한 꿈

일의 순조로운 진행을 암시한다. 작은 빌딩인 경우에는 자신의 일에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

어떤 건물의 4층에서 무슨 일인가를 했던 꿈

4년 정도의 선배와 동업 등을 하게 되며 그로 인해 이득을 취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