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은 뱀 꿈 죽이는 꿈

검은 뱀 꿈 죽이는 꿈

DreamDoc | 4:43 오후 | 2018년 11월 25일

돌로 뱀이나 쥐를 때려죽이는 꿈

돌로 뱀이나 쥐를 때려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영향을 주어 상대방을 제압하고 우위를 선점하게 된다.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뱀을 짓밟아 죽이는 꿈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뱀을 짓밟아 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교통사고의 위험을 암시한다. 여행, 외출 등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 임신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유산하게 될지 모르니 주의한다.

뱀을 죽이는 꿈

뱀을 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힘들어 하던 일들이 순탄하게 풀린다. 만약에 임산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유산될 위험이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 큰 뱀을 잡아죽이면 원하는 일을 무난히 성취하거나 취업, 승진, 입학 등 좋은 소식을 듣게 된다.

자신의 발을 문 뱀을 곧바로 밟아 죽이는 꿈

자신의 발을 문 뱀을 곧바로 밟아 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자손에게 나쁜 영향을 줄 꿈이다.

뱀이 칼을 삼키거나 큰 뱀을 칼로 베어 죽이는 꿈

뱀이 칼을 삼키거나 큰 뱀을 칼로 베어 죽이면 지위가 높아지거나 재물을 얻는 등 만사가 대결한 길조이며 재수가 대통한다.

참새를 잡아 죽이는 꿈

지금까지 바랐던 작은 소망이 이루어진다. 재물, 용돈이 생긴다.

여우를 죽이는 꿈

여우는 약삭빠른 인물, 위선, 계략 등의 전형적인 상징이다. 특히 여우가 나타나는 꿈은 대인관계나 사람들과의 공동 추진 업무에 주의를 해야 한다. 사업상의 거래나 계약을 앞두고 있다면 신중히 판단해야 한다. 여성의 꿈에 나타난 여우는 성적인 유혹에 빠져들 위험이 있으므로 주의하라는 경고이다. 여우를 죽이는 꿈은 예상치 못했던 돈이 들어오거나 일에 장애가 되는 사건을 해결하는 것을 의미한다. 또는 교활한 술책을 부리던 주위사람들 중 하나를 제거하게 된다.

고양이를 잡아죽이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해결된다

벌레를 죽이는 꿈

벌레를 죽이는 꿈은 일종의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기 자신이 안고 있었던 작은 골칫거리를 해결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는 벌레를 라이벌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경쟁 상대 또는 경쟁기업이 더이상 경쟁력을 상실할 지도 모릅니다.

무기를 사용해서 용을 죽이는 꿈

장애물을 제거하고 하고자 하는 일을 성취하게 된다.

화살로 뱀을 쏘아 명중시키는 꿈

화살로 뱀을 쏘아 명중시키는 꿈을 꾸게되면 모든 일이 자신이 소망하는 대로 이루어진다.

뱀을 어루만지는 꿈

재물이 생기고 이권이 늘어날 징조이다. 단, 푸른 빛깔을 띤 뱀이어야만 길몽이다.

뱀이 도망가는 꿈

투자, 사업, 상업 등에서 실패를 하며 재물손실과 손재수가 예상되는 나쁜꿈이다.

큰 오이를 뱀이 감고 있는 것을 보는 꿈

배우자가 정부와 간통하게 된다.

저수지에서 뱀장어를 무더기로 잡는 꿈

신이 주신 재복으로 일확천금을 만지게 된다. 횡재, 재물, 돈, 행운 등의 길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