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은 뱀 나오는 꿈

검은 뱀 나오는 꿈

DreamDoc | 4:43 오후 | 2018년 11월 25일

뱀이 나오는 꿈

뱀은 교활한 동물로 상징이 됩니다. 뱀은 긍정적인 의미와 부정적인 의미가 중복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해몽을 하기 위해서는 뱀이 어떻게 했는지, 뱀의 생김새가 어땠는지가 중요합니다. 하지만 태몽으로서는 지혜로운 아이를 상징합니다.

뱀 나오는 꿈

꿈에 나오는 뱀은 여러가지 의미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신성하고 좋은 의미가 있는 반면에 악의 화신으로 해석이 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꿈은 길몽과 관련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자다가 뱀을 죽이거나 뱀에게 물리는 꿈은 소망하던 일을 이루게 되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굉장히 좋은 길몽에 해당이 되지요.

태몽으로 생각을 한다면 여자아이를 잉태할 가능성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흉몽도 있습니다. 뱀이 온줄 알았는데 사라진 경우에는 흉몽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검은뱀 나오는 꿈

검은뱀은 좋은 의미를 지닌 꿈입니다. 사회적인 성공을 상징하고 특히 교육적인 부분에서 성공이 예상이 됩니다.

뱀을 입에 물고 질겅질겅 씹어 피가 나오는 꿈

뱀을 입에 물고 질겅질겅 씹어 피가 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아내가 갑자기 유산을 하게 된다.

우물에서 용이나 뱀이 나오는 꿈

길몽, 훌륭한 아들을 낳을 꿈

크리스마스 카드 속에 사진 한 장이 나오는 꿈

생각지도 않게 사랑하는 연인을 만난다. 기쁨, 희소식, 사연, 만남 등이 있다.

갈라진 땅바닥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

갈라진 땅바닥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생산과 유통 분야에 많은 투자를 하여 소기업이 대기업으로 번창하게 된다.

가슴에서 모유 나오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경사스런 일이 있다. 남녀가 합궁을 하게 된다.

관공서의 정문이나 회의실의 문을 열고 밖으로 나오는 꿈

일신상에 궂은 일이나 장애가 발생하고, 강제로 축출될 경우는 해임, 감봉, 실직, 퇴직, 손재, 구설 등 액화를 치르게 된다.

강물에 빠졌다가 나오는 꿈

일에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으나, 쉽게 성사되고 뜻한 대로 이루어지게 된다.

입에서 뱀이 나오는 꿈

하루 온종일 불쾌하고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아 불안 초조하다.

개나 뱀을 때려 죽이는 꿈

개를 때려 죽였다거나, 뱀을 막대기로 마구 때려 배를 하얗게 드러내 놓고 죽은 꿈은 임신한 사람이 유산

뱀이 내 주위를 빙빙 돌다가 따라오는 꿈

부인이 바람이 나거나 배신을 한다. 여성은 남의 사생활에 간섭하면 좋지 않다.

호수에서 용이나 뱀 기타 동물이 솟아오르는 꿈

호수에서 용이나 뱀 기타 동물이 솟아오르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성장하여 사회에 진출하여 출세할 아이를 낳는다.

누런 뱀이 치마 속으로 들어왔으나 볼 수 없는 꿈

누런 뱀이 치마 속으로 들어왔으나 볼 수 없는 꿈을 꾸게되면 요절하거나 나중에 실종된 아이를 낳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