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상여 나가는 꿈

상여 나가는 꿈

DreamDoc | 5:22 오전 | 2018년 11월 28일

상여가 나가는 것이나 장례식이 치뤄지는 것을 우연히 보게 된 꿈

장례식에 관한 꿈은 결혼의 성공, 장사나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재출발, 재생, 마음의 찌꺼기를 청산함 등의 의미로 풀이된다. 특히 기독교나 카톨릭, 불교(화장)의 종교 제례에 의한 장례식이 꿈에 나타나면 대개 길몽으로 해석한다. 예지몽이라면 장례식의 주인공이 된 사람의 죽음을 암시한다고 볼 수 있다. 상여가 나가는 것이나 장례식이 치뤄지는 것을 우연히 보게 된 꿈은 우연한 계기로 큰 이득을 얻게 된다는 암시이다.

상여가 나가는 데 많은 만장이 만국기처럼 펄럭이고 조객이 헤아릴 수 없이 많았는데 그것이 태몽인 꿈

훌륭한 사람이 되어 사회에 이바지 한 일이 많아서 그가 죽은 뒤에도 그 이름이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 만한 인물이 태어나게 된다.

시신을 실은 영구차나 상여 등 장례 행렬이 지나가는 것을 보는 꿈

재물과 행운이 얻어지고 귀인을 상봉하거나 좋은 혼처가 생기는 등 여러 모로 기쁨을 누리게 된다.

상여가 나가는데 만장이 펄럭이고 조객이 많았던 꿈

일마다 거듭 실패하게 되지만, 머지 않아 기관의 협조를 받아 세상 사람들이 놀랄 만한 일을 성사해 명성을 얻게 될 징조. 그리고 태몽이라면, 사회에 명성을 떨칠 훌륭한 인물이 태어날 징조

상여가 나가는데 만장이 펄럭이고 조객이 많다는 꿈

상여가 나가는데 만장이 펄럭이고 조객이 많다면 사회에 명성을 떨칠 훌륭한 인물이 태어난다.

험한 길을 말을 타고 편안히 지나가는 꿈

부녀자의 도움으로 출세하게 되는 길몽이다.

연립 주택 단지를 지나가는 꿈

연립 주택 단지를 지나가는 꿈은 여러 과정을 통해서 어떤 일을 성취하게 된다.

화장실 욕조 안에 담겨 있는 물이 빠져나가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질병이 침노하게 된다. 실물수, 실패, 지출, 불길 등이 있다.

집에 있던 거미가 대문 밖으로 나가는 꿈

집에 있던 거미가 대문 밖으로 나가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이 기울고 우환이 생기며 재물이 점점 줄어든다.

해일이 점점 빠져나가는 꿈

해일이 점점 빠져나가는 꿈을 꾸게되면 외부세력, 강력한 힘, 기존 사상 등의 억압에서 점차 자유로워진다.

자신의 집에 초상이 나서 곡성을 듣거나 상여가 놓여지는 것을 보는 꿈

소원이나 사업이 이루어져 사람들에게 소문이 나고 돈을 벌게 된다.

임산부가 상여를 보게 되고 상여 뒤에 조객이 많이 따르는 태몽을 꾸는 꿈

태어날 아이는 장차 명예로운 일을 성취시키게 되고 수많은 사람이 업적을 기리게 됨을 예시합니다.

상여 옆에 사람이 없는 꿈

상여 옆에 사람이 없는 꿈을 꾸게되면 그 집에 초상 치를 일이 생기게 됨을 뜻하는 흉몽이다.

장의차(상여차)가 질주하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이 하는 사업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어 재물을 모으게 되고 사업체나 집을 이사하게 됩니다.

상여가 어떤 집 마당에 있는 꿈

세상에 공개할 일이 발생하거나 결사 또는 결혼 등이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