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자신이 임신한 꿈

자신이 임신한 꿈

DreamDoc | 1:43 오후 | 2018년 11월 29일

절에 살고 있는 자신이 임신하는 꿈

절에 살고 있는 자신이 임신하는 꿈은 고귀한 신분이 될 자식을 얻게 되고 덕을 보게 된다.

자신이 임신하는 꿈

자신이 임신하는 꿈을 꾸게되면 실제로는 아니고 꿈에서만 임신하고 있다면 모든 것이 침체상태이므로 정신적으로 피곤하다. 그런데 임산부가 꿈에서도 임신을 하고 있따면 아버지를 꼭 닮은 건강하고 영특한 아이를 낳는다. 또한 미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면 매우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기혼여성이라면 남편이 승진하거나 뜻밖의 목돈이 들어올 길몽이다.

자신이 임신하는 꿈

자신이 임신은 하는 꿈은 예상치 못한 행운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큰 성취를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꿈속에서 배가 만삭에 가까우면 가까울수록 좋은 더 빨리 행운을 만날 수 있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산에서 산신령이 3~4세 가량의 동자를 데려다가 임신을 한 자신 에게 준 꿈

태몽으로, 장차 태어날 아이는 유명한 어떤 학자가 못 다 이룬 학문적 과제를 맡게 되고 연구하여 결론에 이르게 되어 명성을 얻게 된다.

성직자라고 생각되는 자신이 임신하거나, 절에 살고 있는 자신이 임신한 꿈

태몽으로 해석하면, 성직자나 영적인 자식을 갖고 태어날 태몽의 징조이고, 그 아이가 신의 보호를 받게 될 징조이다. 그러나 태몽이 아니라면, 가까운 시일내에 협력자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징조.

자신이 죽는 느낌을 갖는 꿈

단비를 먹고 돋아난 푸른 생명처럼 깊은 생각이 솔솔 살아나 어두운 것이 밝아지고 새로워진다. 깊은 성찰, 굳은 마음, 성실성, 희망 등이 있다.

자신의 어깨에 장교 계급장을 단 꿈

조직에서 자신의 능력을 높게 평가 받거나, 그로인해 진급이나 명예가 높아질 징조.

서커스를 보거나 직접 자신이 곡예를 하는 꿈

자연의 법칙을 무시한 초인적인 능력을 갖고 싶어하는 욕망을 나타낸다.

칼로 사람을 죽이거나 자신이 자살하는 꿈

대길한 운수가 열리게되는 길몽으로서 재수가 좋아지고 재물이 생기며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꿈

자신이 보고 있는 가운데 바다나 강물의 파도가 거세지는 꿈

가정생활의 파탄으로 이혼을 하거나 별거를 하게 된다. 사업에 재정, 경영에 어려운 상황이 계속되어 재산의 손실이 많아진다.

방안에서 헤매는 용을 보고 임신을 하는 꿈

태아가 초년에는 크게 발전하겠지만 큰 뜻을 이루지 못하고 중도에서 실패하고 만다.

벌레나 곤충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하는 꿈

벌레나 곤충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하는 꿈을 꾸게되면 기형아를 낳거나 사산하게 된다. 질병, 수술, 사고 등의 불운을 암시하기도 한다.

친구가 임신하는 꿈

임신이라는 자체가 생명을 품는다는 것인지 좋은 길몽의 꿈해몽이 많습니다. 우선 친구가가 임신을 하는 꿈은 친구에 좋은 일이 있을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임신을 앞두고 있는 사람에게는 태몽으로 작용될 수 있고 그렇지 않다면 재물이나 행운이 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감옥을 보는 것은 생활이 아무 근심 걱정 없이 행복할 꿈이다. 기혼 여자가 꿈에 감옥을 봤다면 임신 하게 된다. 하지만 노인이 이런 꿈을 꾸게 되면

건강이 날로 안 좋아지게 된다.

임신중에 구렁이에게 물리는 꿈은

나라일에 크게 이바지할 훌륭한 아이를 낳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