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나타나는 꿈

자신을 괴롭히는 심적 고통거리나 병마의 상징이며 어느 특정인과의 동일시이기도 하다.

죽은 사람이 나타나는 꿈

죽은 사람이 당신에게 뭔가를 알리고 싶어하는 꿈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그 사람의 표정이 즐거워 보이면 당신이 그 영혼에 의해 보호받고 있다는 증거가 되지만, 당신을 원망스러워하는 분위기라면 당신이 그 사람에게 죄책감을 느끼고 이싸는 증거이다. 그리고 조상이 나타나 무엇인가를 당신에게 알리는 꿈은, 그 분의 말씀이나 분위기, 태도 등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그 안에는 중요한 메시지가 들어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인생의 지침이기도 하고, 미래에 대한 경고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예전에 죽은 사람이 초라하고 추한 몰골로 나타나는 꿈

신병, 우환, 손실 등 집안에 궂은 일이 생긴다. 반면, 밝고 깨끗한 모습으로 나타나면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고 기쁨을 얻게 된다.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귀신이 되어 나타나는 꿈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귀신이 되어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병에 걸려 고통을 받거나 골치 아픈 문제가 생긴다.

죽은 부모님이 자신을 데리고 길을 가거나 길을 빨리 떠나자고 재촉하는 꿈

뜻밖의 사고나 불행한 일이 생기고 질병 및 우환이 닥쳐 손재와 근심을 치르게 되며 신변에 사망의 위험이 다가오고 있는 징조이다.

죽은 독수리를 보는 꿈

현재의 지위에 따라 재물을 잃는 흉몽도 되고 재물을 얻는 길몽도 된다.

자기가 기차에 깔려 죽은 꿈

심혈을 기울여 왔던 일이 협력자의 도움으로 성취될 징조

죽은 아내가 방안에 누워 있는 꿈

집안에 질병이 생기고 우환이 들끓게 된다. 구설, 싸움, 소송, 사고, 질병 등이 생긴다.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꿈에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은 그 자체로 해몽이 불가능합니다. 죽은 사람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해몽이 달라지게 됩니다.
죽은사람이 말을 하는 꿈은 그 내용이 중요합니다. 보통 꿈에 나오는 죽은 사람은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용을 기억하도록 노력해 보는것이 좋습니다. 대부분 길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죽은 사람이 자신을 안아주는 꿈은 아주 좋은 꿈입니다. 그리고 그 느낌이 중요한데 기분이 좋지 않으면 흉몽이고 기분이 좋으면 길몽입니다.
죽은사람과 대화를 하게 되면 바라던일이 이루어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죽은 사람이 또 죽게 되면 좋은 꿈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좋은일이 계속적으로 발생하게 됩니다.
죽은 사람이 음식을 먹는 것은 경제적으로 좋아지는것을 의미합니다.

황금빛 나는 어의를 입은 임금님이 나타나는 꿈

실제로 원수, 통치자, 정부, 권력, 공사직장, 최고지도자, 부귀공명, 명예, 성공, 승리, 소원성취를 하게 된다. 실력자, 귀인, 도움, 승리, 승진, 당선, 행운 등이 있다.

어른 집단과 아이 집단이 대비되어 나타나는 꿈

상반된 내용이 꿈에서 충돌을 일으키며 대립하는 것은 대개 마음 속에 두 가지의 상이한 욕망이 함께 자라고 있어서 심리적인 갈등을 겪고 있음을 나타낸다. 어른 집단과 아이 집단이 대비되어 나타나는 꿈은 마음 속에 있는 성숙한 가치관과 유아적인 성향이 대립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꿈에서 자신이 어느 집단에 끼어 있는지를 파악하면 자신이 어느 쪽으로 마음을 결정할지 알 수 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생전의 모습으로 나타나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가 생전의 모습으로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우환이나 사고를 당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무엇에 대한 경고인지는 주위 사정을 고려하여 판단한다.

결혼식장에 상복을 입은 사람이 나타나는 꿈

결혼식장에 상복을 입은 사람이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계약을 성공적으로 이루게 된다.

산신령이 동자의 손을 잡고 나타나는 꿈

산신령이 동자의 손을 잡고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학문에 열중할 아이를 출산하게 된다.

다른사람이 똥 싸는 꿈

본인이 똥을 싸는 꿈과 마찬가지로 다른사람이 똥 싸는 꿈 역시 재물 운과 관련이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똥은 재물운의 상승을 이야기하죠. 이 것은 본인이 싸든 다른사람이 싸든 마찬가지 입니다.

색안경을 쓴 사람ㅇ르 보는 꿈

색안경을 쓴 사람ㅇ르 보는 꿈을 꾸게되면 본심을 좀처럼 노출시키지 않는 사람과 접촉하게 된다.

두 사람이 동행자가 되어 길을 걷는 꿈

두 사람이 동행자가 되어 길을 걷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독단적인 사고, 판단, 평가를 은연중에 깨우쳐주는 꿈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중국집에서 음신을 먹으는 꿈

사랑하는 사람과 중국집에서 음신을 먹으면 혼담에 문제가 생기거나 사업상의 일에서도 불이익을 당하게 된다.

큰 뱀이 자신을 뒤쫓아오다가 사람으로 변한 꿈

벽찬 일을 회피하려 하지만, 나름대로의 애착으로 인해 도저히 중단 할 수 없게 될 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