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죽은 사람 나타나는 꿈

죽은 사람 나타나는 꿈

DreamDoc | 7:42 오후 | 2018년 11월 29일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나타나는 꿈

자신을 괴롭히는 심적 고통거리나 병마의 상징이며 어느 특정인과의 동일시이기도 하다.

예전에 죽은 사람이 초라하고 추한 몰골로 나타나는 꿈

신병, 우환, 손실 등 집안에 궂은 일이 생긴다. 반면, 밝고 깨끗한 모습으로 나타나면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고 기쁨을 얻게 된다.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귀신이 되어 나타나는 꿈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귀신이 되어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병에 걸려 고통을 받거나 골치 아픈 문제가 생긴다.

죽은 사람이 나타나는 꿈

죽은 사람이 당신에게 뭔가를 알리고 싶어하는 꿈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그 사람의 표정이 즐거워 보이면 당신이 그 영혼에 의해 보호받고 있다는 증거가 되지만, 당신을 원망스러워하는 분위기라면 당신이 그 사람에게 죄책감을 느끼고 이싸는 증거이다. 그리고 조상이 나타나 무엇인가를 당신에게 알리는 꿈은, 그 분의 말씀이나 분위기, 태도 등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그 안에는 중요한 메시지가 들어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인생의 지침이기도 하고, 미래에 대한 경고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죽은형제가 나오는 꿈

하루 온종일 머리가 어지럽고 불쾌한 일들이 생길 경우도 있고, 또한 매우 좋은 일이 생겨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르는 경우도 있다.

죽은 돼지를 어깨에 걸머지고 오는 꿈

가정에 화근이 생긴다.

죽은 사람이 자신에게 주의나 경고를 하는 꿈

죽은 사람이 자신에게 주의나 경고를 하는 꿈을 꾸게되면 주의받거나 경고받은 사항에 대해 조심하라는 예지몽이다.

죽은 용을 개나 닭이 물끄러미 쳐다보는 꿈

죽은 용을 개나 닭이 물끄러미 쳐다보는 꿈을 꾸게되면 한동안 운세가 좋지 않음을 뜻한다. 경쟁이나 애정문제 등 ㅇ러 가지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좌절한다

환자나 죽은 사람과 함께 배를 타고가는 꿈

병든 사람이나 죽은 사람과 배를 함께 타고 가는 꿈은 병에 걸리거나 죽음을 맞이하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에 해당한다. 그러나 배를 타고 가는 도중에 배에서 내렸다면 나쁜 상황이나 재앙을 피할 수 있다.

잉어, 용, 뱀 등이 안개를 휘감고 나타나는 꿈

잉어, 용, 뱀 등이 안개를 휘감고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큰 인물이나 위대한 작품이 세상에 알려지고 만인에게 감동을 줄 일이 생긴다.

죽은 처가 나타나는꿈

자기 일에 협조해줄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소원을 성취하게 됨을 나타내는 좋은 꿈입니다.

백사가 나타나는 꿈

백사가 나타나면 멀지 않아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길조이며,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많은 재산이 들어오게 되고, 어디서든 앞자리에 서게 된다. 백사가 끝까지 따라오면 가정적으로나 사회적으로 크게 성공하게 된다.

예전에 죽은 사람이 초라하고 추한 몰골로 나타나는 꿈

신병, 우환, 손실 등 집안에 궂은 일이 생긴다. 반면, 밝고 깨끗한 모습으로 나타나면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고 기쁨을 얻게 된다.

좋아하지 않던 선생님이 나타나는 꿈

좋아하지 않던 선생님이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윗사람에게 꾸중을 듣거나 직장에서 불쾌한 일이 생긴다.

상대방 사람이 거무스름한 옷을 입은 것을 보는 꿈

기억의 부실 또는 상대방의 신분, 성명, 내력 등을 분명하게 알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한다.

조상의 무덤 앞에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제사를 지내는 꿈

송사가 잘 풀리기도 하며 어려움이 해소 된다고 보아야 한다. 그러니 좋은 꿈이라 할 수 있다.

사람들이 수치스럽게 생각하는 곳을 보는 꿈

사람들이 수치스럽게 생각하는 곳을 보는 꿈은 매사가 미수에 그치고, 그로 인한 불쾌감에서 벗어나지 못 하게 된다.

가까운 사람이 죽엇다고 듣는꿈

입학 통지, 합격 통지 등을 받거나 실제로 부고를 받는 경우도 발생한다.

집을 팔려고 하는데 값이 비싸거나 너무 낡아서 사겠다는 사람이 나오지 않는 꿈

재물의 손실과 낭비, 심신의 장애 및 실행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는 등 곤란과 근심이 누적되고 여러 가지로 말썽과 애로를 겪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