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게에 손님이 오는 꿈

가게에 손님이 오는 꿈

DreamDoc | 9:24 오전 | 2018년 12월 24일

개요

가게에 손님이 오는 꿈은 일이나 사업에서 피해를 보게되는 꿈입니다.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봄에 용이 구름을 몰아오는 꿈

농민이 이른봄에 꿈을 꾸면 일년 내내 농사일이 잘되고 풍년이 들게 된다.

산에서 돌을 가져오는 꿈

산에서 돌을 가져오는 꿈을 꾸게되면 잘 안 되던 일이 곧 풀려나갈 징조며 뜻하지 않던 횡재를 하게 될 것이다.

우물 속에서 짐승이 나오는 것을 본 꿈

우물 속에서 짐승이 나오는 것을 본 꿈은 어떤 출판사에서 자신이 구하던 책을 출간하게 된다.

산에서 내려오는 꿈

급하게 서두르면 실패가 따르니 계획한 일을 뒤로 미루고 기분전환을 해야 한다. 남쪽 방향에서 귀인이 나타난다.

용이 싼 똥에서 황금덩어리가 나오는 꿈

신으로부터 대복을 받고 일약 부자가 된다. 재물, 돈, 물품 등 횡재수가 있다.

옷 가게에서 옷을 구입하는 꿈

옷 가게에서 옷을 구입하면 협조자나 일거리 등을 얻게 된다.

신발 가게에 가서 신발을 빌려오는 꿈

누군가 다른 사람에게 구두나 기타의 신발을 빌려오는 꿈은 길몽이다. 외부의 협력과 후원으로 경사가 겹칠 암시이다.

쌀가게에 쌀과 잡곡이 많이 쌓여 있는 것을 본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들어올 징조 먹을복, 사업발전, 횡재 등을 암시하는 길몽

자기가 탄 코끼리가 움직이지 않아서 채찍질하면서 걸어가게 하는 꿈

자신이 경영하고 있는 사업이나 학업 등이 순조롭지 못한 상황에 놓이게 된 것을 좋은 방법으로 본 궤도에 올려 놓게 되어 결국에는 성공하게 된다.

자기집 앞에 낯선 문지기가 막고서 못들어가게 하는 꿈

자기집 앞에 낯선 문지기가 막고서 못들어가게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뭔가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낯선 문지기란 전혀 예상치 못했던 새로운 장애물이나 방해가 되는 사람을 의미하며 자기집 앞이라는 장소는 가족과 관련된 일임을 뜻한다. 즉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경고의 꿈이다. 특히 가족들의 건강, 가장의 건강을 살펴야 한다.

조개에게 손이나 발을 물리는 꿈

조개에게 손이나 발을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에 착수할 징조다. 아니면 여성의 유혹에 매료되어 꼼짝못하는 형상이다.

아침 일찍 일어나 맨손체조를 하는 꿈

실제로 맑은 정신과 심신을 단련하여 깨끗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희망찬 내일을 위하여 만반의 준비를 한다. 예비점검을 한다. 기분전환, 사회활동, 기력왕성, 체육대회, 작전, 전략, 전술, 투쟁, 생존경쟁, 국제경쟁력, 사업, 쟁취, 승리, 성공, 명예, 흥망성쇠 등을 상징한다.

손등이나 손바닥에 검은 털이 빽빽하게 난 꿈

손등이나 손바닥에 검은 털이 빽빽하게 난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마다 막혀 애로가 많으며 건강에 적신호를 예고한다.

물건을 훔치는 손을 보는 꿈

물건을 훔치는 손을 보는 꿈은 자신의 물건, 권리 등을 도둑맞거나 함정에 빠지게 된다.

손이 크고 강하게 보이는 꿈

손이 크고 강하게 보이는 꿈은 자신감에 넘쳐있을 때 주로 꾸게 된다. 혹은 출세욕, 성공, 권력 등에 대해 지나치게 집착하거나 업무에 대한 자신감이 넘쳐있을 때도 이런 꿈을 꿀 수 있다. 심리적인 면을 나타내는 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