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족이 나타나는 꿈

가족이 나타나는 꿈

DreamDoc | 12:27 오후 | 2018년 11월 24일

조상, 가족, 친척, 친구 중에서 평소 자신을 도와주는 인물이 나타나는 꿈

조상, 가족, 친척, 친구 중에서 평소 자신을 도와주는 인물이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실제로 자기에게 협조적인 사람이 나타난다.

전 가족이 나타나는 꿈

전 가족이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에 무슨 일이 생기는 것이 아니라 직장에서 사고가 생겨 고심하게 된다.

가족들과 즐겁게 지내고 있을 때 불쑥 애인이나 약혼자가 나타나는 꿈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자리에 불쑥 애인이나 약혼자가 나타나는 꿈은 그 사람과 헤어지게 되거나 집안에 걱정거리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가족들과 즐겁게 지내고 있을 때 애인이나 약혼녀가 불쑥 나타나는 꿈

가족들과 즐겁게 지내고 있을 때 애인이나 약혼녀가 불쑥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그 사람과 헤어지게 되고 집안에 걱정거리가 생긴다.

예수님이 교회에 나타나는 꿈

예수님이 교회에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훌륭한 성직자나 어떤 단체의 지도자와 만나게 될 징조다.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이 나타나는 꿈

조상이나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에 나타나는 경우 얼굴이나 모습이 밝고 어두움에 달려 있다. 즉 밝은 표상의 웃는 얼굴이나 좋은 모습으로 다정스럽게 나타나는 경우는 좋은 일이 있을 것을 예지해 주지만 어두운 표정, 근심스러운 표정, 검은빛 얼굴은 뭔가 안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일러준다. 돌아가신 아버지와 함께 모내기를 하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돈다발을 쥐어주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로부터 하얀 보따리를 받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가 고생한다면서 위로의 말을 해주는 꿈,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꽃을 한 송이 주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가 자신의 이름을 애타게 부른 꿈, 돌아가신 부모님이 복권을 주는 꿈 등은 재물운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자신이 거지가 되어 나타나는 꿈

자신이 거지가 되어 나타나는 꿈은 지위의 하락, 고립, 신분의 몰락 등과 연관이 있다.

새로운 일을 할 때마다 조상이 나타나는 꿈

새로운 일을 할 때마다 조상이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과 관련되거나 그 일에 관계되는 협조자가 나타난다.

깊은 계곡에서 멧돼지 세마리가 나타나는 꿈

산신령이 내리는 산삼 3뿌리를 발견하게 된다. 재물, 행운이 있다.

한가족이 모여 앉아 즐거워하는 꿈

한가족이 모여 앉아 즐거워하는 꿈을 꾸게되면 좋은 동료를 만나거나 배우자를 만나게 된다.

배우자 또는 가족 사진을 자신과 함께 찍는 꿈

사업이나 결사 계약 등의 일을 문서화하거나 기사거리를 제공하게 되는 꿈이에요.
꿈에서 배우자 혹은 가족들과 사진으르 찍는 것은 증거로 남길만한 무언가를 행하게 될 것을 의미해요. 그러니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 있다면 꼼곰하고 철저하게 준비를 하여 훗날 중요한 순간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되도록 중요한 일은 문서로 남겨 그 일로 인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실제로 별거 중인 가족과 함께 있는 꿈

현실에서 별거 중인 가족과 함께 있는 꿈은 직장 사람들이나 거래처 사람들과 만나게 됨을 상징하는 꿈이다.

가족이 토끼 새끼를 안고 들어오는 꿈

태몽으로, 예쁜 딸을 낳고 집안이 불같이 일어난다. 재물, 학용품, 선물, 식품 등이 들어온다.

가족이나 가까운 친척이 사망하여 우는 꿈

가족이나 가까운 친척이 사망하여 우는 꿈은 정성을 들였던 일을 되돌아보거나 작품을 감상할 기회가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