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건물을 짓는 꿈

건물을 짓는 꿈

DreamDoc | 3:25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공공건물을 짓는 꿈

공공건물을 짓는 꿈은 사업체, 조직체 등을 형성하게 된다.

섬에 높은 건물을 짓는 꿈

외국 시장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경제발전을 가져다준다. 신 경제, 신기술 전략으로 국제경쟁력에 이바지한다. 대업성취를 한다.

좁쌀을 섞어 잡곡밥을 짓는 꿈

훌륭한 지도 아래 단체와 조직을 구성하고 공익을 위하여 봉사한다. 공동체, 협동심, 유대감, 조화, 질서, 창작, 운동, 일거리 등이 있다.

돌집을 짓는 꿈

돌집을 짓는 꿈을 꾸게되면 회사, 교회, 연구소 등을 설립하거나 학문적인 업적과 명예를 남기게 된다.

자신이 살려고 집을 새로 짓는 꿈

새 집은 무덤을 상징하는 까닭에 심각한 불상사 내지 사고 및 우환이 발생하거나 중병이나 사망 등 흉험이 닥치게 된다. 보통 주택을 새로 짓는 꿈은 주로 꿈속의 집주인에게 재난과 액화가 발생되는 수가 흔하며, 바느질해서 꿰매지 않은 옷감이나 천을 몸에 두르든지 깨끗한 옷을 입고 새 집에 들어가는 꿈은 매우 불행한 사태 또는 중병, 사망 등 액화가 발생하게 된다.

공동묘지에 집을 짓는 꿈

구세대의 아성이 무너지고 젊은 세대의 힘이 어떤 단체를 장악하게 되거나 새로운 일거리가 생겨 옛 일을 소홀히 한다.

선녀나 천사가 나타나 가볍게 미소를 짓는 꿈

뜻밖에 친구나 애인을 만나 분위기 있는 곳에서 얘기꽃을 피운다. 유혹이 있다.

벼락을 맞아 건물이나 나무가 부러지는 꿈

벼락을 맞아 건물이나 나무가 부러지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상 큰 타격을 입거나 진행중인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 혹은 다른 사업체들이 도산한다.

집이나 땅, 건물과 관련된 문제로 싸우는 꿈

하는 일이 뜻대로 성취되지 않아서 고민이나 방황을 한다든지 말썽, 불이익 등의 장애를 치르게 된다.

비행기가 고층 건물에 충돌, 폭발하는 꿈

비행기가 고층 건물에 충돌, 폭발하는 꿈을 꾸게되면 지금껏 봉건적인 관습에 젖어 있던 사고방식, 구태의연한 일들을 타파하게 된다.

호화로운 건물이 공중에 떠 있으는 꿈

호화로운 건물이 공중에 떠 있으면 업적, 조직체, 기타 단체의 일이 세상에 공개되고 과시될 수 있다

학교 캠퍼스 안에 높은 건물이 많이 보이는 꿈

실제로 학교나 단체, 조직체에서 훌륭한 인물이 탄생하게 된다. 사업가는 생산, 유통, 조제업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뛰어난 경영철학으로 국제 경쟁력 강화에 총력을 강화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