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관이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경찰관이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싸움, 소송을 하거나 질병에 걸릴 확률이 크다.

경찰관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싸움, 소송이 생기거나 질병에 걸리게 된다.

경찰관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생각지도 않던 시비, 싸움, 소송 등의 우환이 생길 수 있다. 질병에 걸릴 수도 있다. 혹은 의도하지 않았으나 자신으로 인해 직장 내 업무에 차질이 생길지도 모른다. 문제가 생기지 않았으면 더 좋았겠지만 경찰이 왔으니 시비는 가려질 것이므로 지나치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 단지 상황이 더 악화되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고 배려하는 태도가 필요함을 알려주고 있는 꿈이다.

자기 집에 경찰관이 들어오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관제구설수로 싸움이나 소송건이 생길 암시의 흉몽.

용 세마리가 품안에 들어오는 것을 본 꿈

아들을 낳을 꿈

괴물이 자신의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타인의 모함이나 훼방으로 인한 장애와 손실이 생기고 가내에 우환과 불상사 등 궂은일이 발생하게 된다.

하얀 선녀가 백마를 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새 식구를 맞이하여 경사가 있다. 귀한 손님과 친인척이 찾아온다.

돼지우리 안으로 늑대가 들어오는 꿈

아닌 밤중에 도둑으로 인하여 비상이 걸리고 집안이 시끌벅적하게 된다.

양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돈이 들어온다

경찰관에 관한 꿈

실제로 인물, 신문기자, 심사관, 군인, 우체부 등의 동일시이며 법률, 양심, 정의 등의 상징이다.

모자를 쓰지 않은 경찰관의 꿈

기자, 회사원, 기관원 등과 접촉할 일이 생긴다.

경찰관들이 가가호호 방문하거나 인구조사를 하는 꿈

경찰관들이 가가호호 방문하거나 인구조사를 하는 꿈을 꾸게되면 경찰은 잡지사나 기자와 동일시시된다. 꿈속에 출동한 경찰관의 수만큼 순차적으로 방문 취재할 일이 있게 된다.

경찰관이 구속영장, 호출장 등을 가져다주는 꿈

당선, 입학, 취직, 입영, 체포, 입원 등의 통지서가 온다. 작가나 사업가가 아니면 득병하거나 사망할 수도 있다.

경찰이 꿈속에서 자신을 연행하거나 체포하는 꿈

경찰이 꿈속에서 자신을 연행하거나 체포하는 꿈을 꾸게되면 여성이라면 강인한 남성이 자신을 꼭 붙을어주기를 바라는 꿈이다.

집에 비바람이 세차게 부는 꿈

집에 비바람이 세차게 부는 꿈은 스스로의 힘으로 해결책을 찾기 힘든 어려움에 처했다고 느끼거나 실제로 집안에 불상사가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자기 집과 그 주위에서 웅성거리는 것은

일친척 중의 누군가가 사망하거나, 사람들이 많이 모일 불상사를 당하게 된다.

외로이 떨어져 있는 초가집을 본 것은

관청에 들어갈 일이 생기거나 취업을 하게 된다.

할미꽃을 꺾어 가지고 집 안으로 들어온 꿈

오래전에 해놓은 일이 비로소 좋은 평가를 받게 될 징조

집파는꿈

다른집으로 이사를 가는 것이 아니라 단순하게 집파는꿈은 좋은 꿈이 아닙니다. 자신의 안식처를 포기하게 되는것이지요. 심신이 약화되어 컨디션이 안좋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에따라서 많은 운이 안좋아질 가능성이 있으니 유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