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신 조부모가 자주 나타나는 꿈

돌아가신 조부모가 자주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무언가 중요한 조언을 해주거나 미래에 닥칠 일들을 예견해준다. 조부모의 태도나 표정, 말한 내용을 생각하여 미리 조심해야 한다.

죽은 부모가 꿈속에 나타나는 꿈

죽은 부모가 꿈속에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을 도와주기보다는 하는 일에 참견하거나 예시하는 것을 뜻한다.

죽은 부모가 꿈 속에 나타나는 꿈

죽은 부모가 꿈 속에 나타나는 것은 대체로 자신을 도와주기보다는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참견을 하시거나 뭔가 잘못된 것을 경고하고 예시하는 것으로 봐야 한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현재 미처 생각지 못하고 방치하고 있는 부분은 없는지, 경솔하게 일을 처리하는 것은 아닌지 다시 한번 살피고 재점검을 할 필요가 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이 나타나는 꿈

조상이나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에 나타나는 경우 얼굴이나 모습이 밝고 어두움에 달려 있다. 즉 밝은 표상의 웃는 얼굴이나 좋은 모습으로 다정스럽게 나타나는 경우는 좋은 일이 있을 것을 예지해 주지만 어두운 표정, 근심스러운 표정, 검은빛 얼굴은 뭔가 안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일러준다. 돌아가신 아버지와 함께 모내기를 하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돈다발을 쥐어주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로부터 하얀 보따리를 받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가 고생한다면서 위로의 말을 해주는 꿈,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꽃을 한 송이 주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가 자신의 이름을 애타게 부른 꿈, 돌아가신 부모님이 복권을 주는 꿈 등은 재물운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죽은 사람이 나타나는 꿈

죽은 사람이 당신에게 뭔가를 알리고 싶어하는 꿈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그 사람의 표정이 즐거워 보이면 당신이 그 영혼에 의해 보호받고 있다는 증거가 되지만, 당신을 원망스러워하는 분위기라면 당신이 그 사람에게 죄책감을 느끼고 이싸는 증거이다. 그리고 조상이 나타나 무엇인가를 당신에게 알리는 꿈은, 그 분의 말씀이나 분위기, 태도 등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그 안에는 중요한 메시지가 들어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인생의 지침이기도 하고, 미래에 대한 경고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길거리에서 잠깐 만난 사람이 자주 나타나는 꿈

실제로 그 사람과 어떤 일이 있을 것이기 때문이 아니라 장차 그와 비슷한 사람을 만나거나 또는 현재의 주변 인물을 동일시하고, 그것이 애착을 가지는 일거리의 상징물이기도 하다.

죽은 처가 나타나는꿈

자기 일에 협조해줄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소원을 성취하게 됨을 나타내는 좋은 꿈입니다.

평소에 알던 사람이 기자로 나타나는 꿈

평소에 알던 사람이 기자로 나타나는 꿈은 현재 그 사람에 대한 감정이 편안하지 못하고 경계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겉으로는 별 이상이 없어보이지만 내면으로는 믿지 못하고 있거나 믿을 수 없는 사람이니 경계하라는 신호일 수도 있다. 그렇지만 단지 당신이 알리고 싶어하지 않는 어떤 부분을 그사람이나 다른 사람이 지나치게 알고 싶어할 경우에 꾸는 꿈일 수도 있다.

예전에 죽은 사람이 초라하고 추한 몰골로 나타나는 꿈

신병, 우환, 손실 등 집안에 궂은 일이 생긴다. 반면, 밝고 깨끗한 모습으로 나타나면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고 기쁨을 얻게 된다.

걱정스런 표정으로 조부모가 자신을 바라보는 꿈

걱정스런 표정으로 조부모가 자신을 바라보는 꿈을 꾸게되면 신상의 이변을 예고하는 꿈으로 예기치 않은 사고를 당할 암시니 주의한다.

부모와 이별하는 꿈

부모와 동거하고 있는 사람이 부모와 이별하는 꿈을 꾸면 반드시 풍화가 일게 될 징조

고향에 떨어져 사는 부모님을 만나는 꿈

부모님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우려가 있고 아울러 자신의 신상에도 불길한 일이 발생할 흉몽이다.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친척이 괴로워하는 꿈

현실에서 실제의 부모님이나 친척의 산소가 나쁘지던지 그 영혼에 대한 액운이 있다는 암시

돌아가신 부모님과 생시처럼 아무렇지도 않게 생활하는 모습이 생생한 꿈

죽은 사람들과 그들이 죽은 사람이라는 자각없이 생활함은 그들과 같이 저승에서 지내게 됨을 상징한다. 돌발사고로 크게 다치거나 죽게 될 수도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야겠다. 그러나 단지 회상몽일 가능성도 있다. 부모님이 그립거나 어린시절이 그리울 때 이런 꿈을 꿀 수도 있으니 조심은 해야겠으나 지나치게 과민반응할 필요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