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자신이 임신하는 꿈

자신이 임신하는 꿈

DreamDoc | 1:43 오후 | 2018년 11월 29일

절에 살고 있는 자신이 임신하는 꿈

절에 살고 있는 자신이 임신하는 꿈은 고귀한 신분이 될 자식을 얻게 되고 덕을 보게 된다.

산에서 산신령이 3~4세 가량의 동자를 데려다가 임신을 한 자신 에게 준 꿈

태몽으로, 장차 태어날 아이는 유명한 어떤 학자가 못 다 이룬 학문적 과제를 맡게 되고 연구하여 결론에 이르게 되어 명성을 얻게 된다.

성직자라고 생각되는 자신이 임신하거나, 절에 살고 있는 자신이 임신한 꿈

태몽으로 해석하면, 성직자나 영적인 자식을 갖고 태어날 태몽의 징조이고, 그 아이가 신의 보호를 받게 될 징조이다. 그러나 태몽이 아니라면, 가까운 시일내에 협력자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징조.

자신이 임신하는 꿈

자신이 임신하는 꿈을 꾸게되면 실제로는 아니고 꿈에서만 임신하고 있다면 모든 것이 침체상태이므로 정신적으로 피곤하다. 그런데 임산부가 꿈에서도 임신을 하고 있따면 아버지를 꼭 닮은 건강하고 영특한 아이를 낳는다. 또한 미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면 매우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기혼여성이라면 남편이 승진하거나 뜻밖의 목돈이 들어올 길몽이다.

자신이 임신하는 꿈

자신이 임신은 하는 꿈은 예상치 못한 행운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큰 성취를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꿈속에서 배가 만삭에 가까우면 가까울수록 좋은 더 빨리 행운을 만날 수 있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차에 치여 죽는 꿈

자신이 차에 치여 죽는 꿈은 사업, 작품, 소원, 등이 어떠한 기관이나 권력자에 의해 성취된다.

흰 수염의 산신령이 나타나 자신에게 미소짓는 꿈

흰 수염의 산신령이 나타나 자신에게 미소짓는 꿈을 꾸게되면 농부나 상인이 이런 꿈을 꾼면 풍년이 들거나 큰 수입을 올리게 된다.

자신이 스님이 되었다고 스스로 생각하는 꿈

자신이 스님이 되었다고 스스로 생각하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의 우환과 식구들의 질병 등 모든 재액이 사라질 징조다.

자신의 거울을 남이 가지고 노는 꿈

배우자를 누가 희롱하거나 자신의 증명서를 뺏긴다.

돼지가 자신을 물거나 상처를 입은 꿈

남이 자신의 재산을 노리고 있다. 사기등에 조심해야할 암시.

남성이 임신을 했는데 출산이 가까워진 꿈

남성이 임신을 했는데 출산이 가까워진 꿈을 꾸게되면 사업의 성과 또는 원금의 이자를 받을 날이 가까워짐을 암시한다.

내가 임신하는 꿈

임신을 하는 꿈은 주로 여자가 꾸게 되지요.  미혼이든 결혼을 하였든간에 아기를 갖는 (임신하는) 꿈을 꾸게되면 길몽이라고 봐도 됩니다. 계획한 일에 대하여 좋은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친구가 임신하는 꿈

임신이라는 자체가 생명을 품는다는 것인지 좋은 길몽의 꿈해몽이 많습니다. 우선 친구가가 임신을 하는 꿈은 친구에 좋은 일이 있을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임신을 앞두고 있는 사람에게는 태몽으로 작용될 수 있고 그렇지 않다면 재물이나 행운이 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인이 임신한 것은

연인에게 아이가 생긴 꿈은 그 사랑을 가로챌일이 가까운 장래에 나타난다는 것을 알린다.

임신하는 꿈

어떠한 대상이나 사업, 일에 대한 성취의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