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부모가 꿈 속에 나타나는 꿈

죽은 부모가 꿈 속에 나타나는 것은 대체로 자신을 도와주기보다는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참견을 하시거나 뭔가 잘못된 것을 경고하고 예시하는 것으로 봐야 한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현재 미처 생각지 못하고 방치하고 있는 부분은 없는지, 경솔하게 일을 처리하는 것은 아닌지 다시 한번 살피고 재점검을 할 필요가 있다.

죽은 부모가 꿈속에 나타나는 꿈

죽은 부모가 꿈속에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을 도와주기보다는 하는 일에 참견하거나 예시하는 것을 뜻한다.

죽은 사람이 살아 있는 꿈

죽은줄 알았던 사람이 살아있는 꿈은 죽은사람이 꿈을 꾸는 사람에게 어떠한 메세지를 주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꿈에 나온 사람이 밝은 모습이라면 그 사람에게 보호받고 있는것이고 어두운 표정이라면 죽은 사람에게 죄책감을 느끼고 있는 것 입니다.

죽은 사람이 살아있는 것 자체로는 좋은 해몽이 가능합니다. 금전운과 재물운이 좋습니다. 또한 하는 일이 잘 풀리는 해몽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목을 매고 죽은 사람을 본 꿈

행운을 가리키는 길몽으로, 지금까지 해오던 일에 획기적이고 새로운 기회를 맞이하여 운세가 향상될 징조.

죽은 아내가 문을 열고 내다보는 꿈

자녀가 공연히 화를 낸다든지 서로 싸울수 도 있고 이웃과 불편한 관계에 놓이게도 된다.

죽은 조상이 호랑이와 함께 보이는 꿈

손재, 인재 등의 위험이 닥칠 것을 미리 알려주는 꿈으로, 이사할 생각이 있다면 심각하게 고려해보는 것이 좋다.

죽은 조상이 가족 중 누군가를 어루만지는 것은

해당되는 가족이 질병에 걸린다든지 몸이 아플 것이다. 당신을 쓰다듬었다면 당신이 질병을 얻게 된다.

연꽃 속에 부처가 나타나는 꿈

사찰, 암자를 찾아 법회에 참석하고 불공과 불사를 하게 된다. 훌륭한 실력자를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대업을 성취하게 된다.

책갈피 속에 위대한 성현의 형상이 나타나는 꿈

뜻밖에 귀인을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못 다한 대업을 쌓게 된다.

생전에 자신에게 잘해 준 누님이 나타나는 꿈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협조자를 만나게 된다.

전 가족이 나타나는 꿈

전 가족이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에 무슨 일이 생기는 것이 아니라 직장에서 사고가 생겨 고심하게 된다.

공중이나 생각속에 어떤 숫자가 나타나는 꿈

장차 그 숫자와 관계 있는 일로 자기 자신 또는 사회적인 체험을 하게 된다.

멀리 떨어져 계신 부모님이나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에 나타난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멀리 떨어져 있는 친척에게 공연한 근심이 생겨 구설수에 오르게 될 징조.

부모님이 건강해 보이는 꿈

아버지의 건강한 모습을 보게 되면 기쁜 일이 생기고 어머니의 건강한 모습은 행운과 평화를 가져온다.

조부모님을 오랜만에 뵈러 갔으나 이미 작고하고 안 계신 꿈

조부모님을 오랜만에 뵈러 갔으나 이미 작고하고 안 계신 꿈을 꾸게되면 자기 자신을 돌아보라는 경고의 의미가 짙다. 혹은 잊었던 금전, 약속, 애정 등을 다시 생각하라는 암시다.

부모와 이별하는 꿈

부모와 동거하고 있는 사람이 부모와 이별하는 꿈을 꾸면 반드시 풍화가 일게 될 징조

멀리에 계신 부모님이나 윗어른을 찾아 뵙고 큰절을 올리는 꿈

윗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거나, 윗사람의 도움으로 공문서에 관련되어 추진하던 일이 성사될 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