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친구 임신한 꿈

친구 임신한 꿈

DreamDoc | 2:22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친구가 임신하는 꿈

임신이라는 자체가 생명을 품는다는 것인지 좋은 길몽의 꿈해몽이 많습니다. 우선 친구가가 임신을 하는 꿈은 친구에 좋은 일이 있을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임신을 앞두고 있는 사람에게는 태몽으로 작용될 수 있고 그렇지 않다면 재물이나 행운이 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구가 임신하는 꿈

친구가 임신을 하게 되면 약간 흉몽에 가까운것 같습니다. 갑작스럽게 새로운일이 닥치게 되어 걱정거리가 많아지게 될 수 있습니다.

친구와 말다툼을 하는 꿈

나쁜 평판이 떠돌아 당신은 고립된다. 다만 말다툼하고 있는 동안에 친구로부터 두들겨 맞는 꿈은 남의 원조나 좋은 협력자를 얻어 이익을 얻게 된다.

친구가 출세한 것을 보고 아랫배가 아픈 꿈

악과를 먹고 마음이 비뚤어져 스스로가 불행을 자초하게 된다. 마음 청소를 해야 한다.

불량배와 마추져서 도망가다가 뒤를 돌아보니 그 사람이 자신의 남자친구인 꿈

꿈 속에서 불량배와 마추져서 도망가다가 뒤를 돌아보았는데 그 사람이 자신의 남자친구였다면 현재 남자친구의 성적인 요구에 어떤 거부감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상대방이 부담을 주고 있는 것일 수도 있고 자신의 어떤 문제로 이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것일 수도 있다. 생각보다 크게 스트레스로 작용하고 있으니 문제의 근원이 무엇인지 잘 생각해보고 현명한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친구나 애인이 활동적이고 발랄한 옷차림으로 나타나는 꿈

실제로 친구 또는 애인과 같이 호젓한 곳에서 산책하게 된다. 여행을 가게 된다.

친구가 결혼하는 꿈

친구가 결혼하는 꿈은 꿈에나온 친구에게도 그리고 본인에게도 좋은 꿈입니다. 인간관계가 좋아지고 연애운이 좋아진다고 이야기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러한 해몽이 있습니다.
1) 본인이 너무 결혼을 하고 싶어함을 반영하는 심리몽
2) 독신의 경우에는 연애운이 높아짐. 일단 고백하세요.
3) 결혼식을 보고 기분이 나쁘면 흉몽입니다.
4) 결혼 적령기가 지난 사람의 경우에는 결혼에 대한 스트레스가 반영된 심리몽

임신하는 꿈

어떠한 대상이나 사업, 일에 대한 성취의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는 경우

벌레나 곤충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한 꿈

임산부는 불구의 기형아를 낳거나 사산을 하게 될 징조이다. 질병, 우환, 수술, 액운 등의 불운이 닥칠 징조

아내가 임신한 꿈

실제로 아내가 임신을 할 수도 있고, 아내에게 남에게 말 못할 근심걱정이 생길 징조

임신중에 구렁이에게 물리는 꿈은

나라일에 크게 이바지할 훌륭한 아이를 낳게 된다.

남성이 임신을 했는데 출산이 가까워진 꿈

남성이 임신을 했는데 출산이 가까워진 꿈을 꾸게되면 사업의 성과 또는 원금의 이자를 받을 날이 가까워짐을 암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