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친구 임신 꿈

친구 임신 꿈

DreamDoc | 2:22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친구가 임신하는 꿈

친구가 임신을 하게 되면 약간 흉몽에 가까운것 같습니다. 갑작스럽게 새로운일이 닥치게 되어 걱정거리가 많아지게 될 수 있습니다.

친구가 임신하는 꿈

임신이라는 자체가 생명을 품는다는 것인지 좋은 길몽의 꿈해몽이 많습니다. 우선 친구가가 임신을 하는 꿈은 친구에 좋은 일이 있을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임신을 앞두고 있는 사람에게는 태몽으로 작용될 수 있고 그렇지 않다면 재물이나 행운이 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자친구와 무엇인가 먹으러 가는 꿈

남자친구와 무엇인가 먹으러 가는 꿈은 모임에 참가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기회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친구들과 같이 똥을 만지는 꿈

공동으로 투자하여 순이익을 나누어 몫을 차지하게 된다. 합작회사를 한다. 문예창작을 한다.

친구가 자신에게 충고하는 꿈

현실에서 각성할 일이 있거나 가책 받을 일이 생긴다. 직접적인 예언일 수도 있으며, 친구는 또 하나의 자아의 표현일 수도 있다.

친구한테 장미꽃 한 송이를 받는 꿈

실제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사랑의 고백을 받거나 예쁜 선물을 받게 될 징조

친구나 애인에게서 책을 빌린 꿈

애정이나 우정, 약속 등이 이루어질 징조

임신을 했는데 만삭인 꿈

완성된 결과를 얻기까지 얼마 남지 않았음을 의미

자신이 임신하는 꿈

자신이 임신하는 꿈을 꾸게되면 실제로는 아니고 꿈에서만 임신하고 있다면 모든 것이 침체상태이므로 정신적으로 피곤하다. 그런데 임산부가 꿈에서도 임신을 하고 있따면 아버지를 꼭 닮은 건강하고 영특한 아이를 낳는다. 또한 미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면 매우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기혼여성이라면 남편이 승진하거나 뜻밖의 목돈이 들어올 길몽이다.

꿈에 임신한 여자가 고추를 사용하면

아들을 낳는다.

처녀가 임신하거나 임신하지 않은 여자가 출산하는 꿈

처녀가 임신하거나 임신하지 않은 여자가 출산하는 꿈을 꾸게되면 뜻하지 않은 일이 갑자기 생긴다.

남자가 임신하는 꿈

자기 자신을 사업체로 간주하기 때문이고 그 사업으로 인해서 이차적인 사업이 이루어질 전망을 하고 있는 것이다. 어떤 사업 자금에 의해서 이자가 생기거나 그 사업이 이차적인 새로운 사업으로 면모를 쇄신할 전망에서 형성된 꿈이다.